- 키워드 관리법
- Google Ads 키워드 - 상태 : 빨간 글씨
- 품질평가점수 낮음 : 우리 사이트와 싱크가 좀 떨어진다는 뜻
- 검색량 적음
- 체크해서 삭제해주거나 일시중지를 하는 것이 검색광고에 도움이 됨
- 추천 - 중복 키워드 삭제
- 캠페인 최적화 점수 +
- 검색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는 제외 키워드로 추가
- 도구 - 설정 - 광고 미리보기
- 위치, 언어, 기기 설정 후 검색어를 입력하여 광고가 어떻게 나오는 지 확인 가능
- 캠페인 - 열 - 경쟁 통계 부분을 다 체크한 후 확인시 각 체크한 항목의 결과들이 나옴
- 상실 이라는 단어가 붙은 것들은 해당 항목에 대해 순위가 밀렸다는 의미
'구글 광고 > 구글 광고하는 여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맨처음 구글광고 예산 얼마로 할까? (0) | 2021.07.01 |
---|---|
구글광고 게재위치 타겟팅에 눈 먼 자의 최후 (0) | 2021.07.01 |
구글광고 타겟팅에 관한 환상과 오해 (0) | 2021.07.01 |
구글애즈 열일 시키는 인공지능 특징 3가지 (0) | 2021.07.01 |
구글애즈 비승인 백과사전 (0) | 2021.07.01 |